warranty.fw.png

휠프로는 최종적으로 고객에게 제공되는 휠프로 고유 브랜드 제품(휠프로 직수입 취급 제품 포함) 휠프로 커스텀 휠셋의 품질을 보증합니다. 휠프로 고유 브랜드 제품 이외에 휠프로의 보증 대상 제품(서비스)에는 휠프로의 보증 스티커가 부착되어 제공됩니다. 이 스티커가 제거된 경우 휠프로의 보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휠프로 고유 브랜드 제품(직수입 제품 포함) 이외의 휠빌딩(또는 가공)에 사용되는 개별 부품에 대한 보증은 해당 제품 제조사 또는 수입사의 워런티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휠프로 제품(휠프로 직수입 취급 제품 포함)의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까지 적용됩니다. 그렇지만제품 제조사 보증 규정이 휠프로의 보증 규정과 상이한 경우, 해당 제품 제조사의 보증 규정(Warranty Policy)에 따라 보증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휠프로 커스텀 빌딩 휠셋 제품의 휠빌딩 기술상의 문제/결함에 대한 보증은 최초 구입일로부터 1년간 무상 보증 서비스(1 year warranty)가 적용됩니다
.

휠프로의 제품/서비스 보증은 최초 구입자에게만 적용되고, 보증 서비스는 최초 제품/서비스를 구입한 고객의 정보(주소지/성명/전화)를 기준으로 제공됩니다. 일반 샵을 통해 제품(서비스)을 구매한 경우에는 구매 영수증으로 보증 대상 제품임을 제시해야 합니다. 최초 구입자가 아닌 사용자는 유료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휠프로의 제품(서비스) 보증은 휠프로의 내부 기준에 따라 해당 제품(서비스)의 결함이 사용자 과실인지 제품(서비스)의 결함인지 여부를 철저히 검증한 후 보증 서비스 제공 여부를 결정하여 고객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고 처리합니다
.

휠프로 보증 범위는 문제/결함이 발생한 해당 제품(부품)에 한정하고, 해당 제품(부품, 서비스)에 대한 보증은 휠프로 내부 결정에 따라 교정/수리/교환 서비스로 제공되며, 제품(부품)의 문제/결함에 의해 발생한 직접적이거나 간접적인 손해 또는 결과적이거나 부수적인 손해에 대한 어떤 보상이나 보증 또는 일체의 책임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휠프로의 보증(WheelPro Warranty)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1. 
사용 용도을 벗어나 제품(서비스)을 사용하면서 제품이 훼손된 경우

2.
고의 또는 부주의로 제품(서비스)이 훼손된 경우
3.
천재 지변이나 기타 불의의 사고로 제품(서비스)이 훼손된 경우

4.
기타 비정상적인 사용 조건(상황)에서 제품(서비스)이 훼손된 경우

보증 규정( 보증 범위 또는 보증 기간)에서 벗어난 보증 비적용 대상 제품이나 서비스는 일반 유료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무상 AS 제품은 아래 주소로 발송하면 되고, 해당 고객께서는 보내실 때 택배비만 부담하시면 됩니다
.

CLOSE